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32화 돌싱특집 최종선택 초읽기

by 배추무당근 2023. 9. 21.

나는 솔로 돌싱 특집이 마지막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33화에서 모든 선택이 완료 됩니다.

지금까지 돌싱특집은 영숙무당님 때문에 거의 넝마가 되었었는데 나는 솔로작가님들도 이것을 인지했는지 이번회에서는 최대한 무난하게 편집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영철과 영숙은 이상하..신거 같아요

 

일단 순자에 대한 내용은 이번회에서도 통편집되었습니다

제가 인스타와 기사들을 찾아보았는데 순자님은 전반적으로 논쟁거리가 많아 보였습니다.

주로 채무문제와 가정생활에 게임을 많이 했다는 내용이 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순자님은 거의 엑스트라 처럼 중간중간 나오는 정도 였습니다

 

 

이번회 줄거리 요약합니다.

 

나는솔로_돌싱01

상철에게 마음 없는것처럼 영숙무당님 계속 중얼거림

근데 계속 상철은 신경씀

정말 이상하심

 

영숙무당님은 상철한테 미국안간다고 계속 튕김

이정도면 가스라이팅 아닌가?

못먹는 감이라 그렁가 터질때까지 계속 찌르는 느낌이 강함

 

 

 

 

 

 

 

나는솔로_돌싱02

 

광수는 영철불러서 다시 이야기함

자기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사과하는 분위기로 감

 

 

 

 

 

나는솔로_돌싱03

영철 끝까지 사과는 안함

 

 

 

 

 

 

나는솔로_돌싱04

광수는 옥순과 잘해보려고 다시 노력합니다

 

옥순은 철벽침

옥순 마음 떠남

 

 

 

 

나는솔로_돌싱05

현숙은 계속 영식과 영호 사이에서 갈등함

 

 

 

 

나는솔로_돌싱06

 

우연하게 영자와 상철 같이 데이트 했는데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대화가 잘 됨

 

 

 

 

나는솔로_돌싱07

여기서 상철은 영자와 영숙 둘 다 괜찮다고 함

어쨌든 영숙무당의 성격이 이상한거를 상철도 인지 함 ㅋㅋㅋ

 

 

 

 

나는솔로_돌싱08

상철 영자랑 대화가 잘 통하는것 같음

대화의 분위기 속에서 상당한 안정감과 편안함이 느껴짐

 

 

 

 

 

 

나는솔로_돌싱10

데이트 다녀온 영자가 피곤해서 자고 있는데 

그걸 또 영숙이 깨움 ㅋㅋㅋㅋ 대박

 

 

 

 

 

 

 

나는솔로_돌싱11

영숙이 슬슬 무서워짐 ㅋㅋ

 

 

 

 

 

 

 

 

나는솔로_돌싱12

 

이 와중에 영철이 끼어들어서 상철에게 훈수둠

 

 

 

 

 

나는솔로_돌싱13

MC들 살짝 화냄 ㅋㅋㅋㅋㅋ

영철 완전 빌런+남자 영숙으로 가고 있음

 

 

 

 

 

 

 

 

나는솔로_돌싱14

데프콘 형님이 이정도 말했다는건 영철 포기한거임

 

 

 

 

 

 

 

나는솔로_돌싱15

이와중에 광수는 옥순에게 가겠다고 또 말함

늦어도 한참 늦음

 

 

 

 

 

 

나는솔로_돌싱16

옥순은 다른 인터뷰에서 1도 관심없다고 말함

ㅋㅋ

광수 망함

 

 

 

 

 

 

 

최종선택 전날

여자들의 선택

 

 

 

 

나는솔로_돌싱017

영자,영숙은 상철 선택

마지막에 영자가 광수로 바꿀려고 했지만 못 바꿈

 

 

 

나는솔로_돌싱_광수_새나는솔로_돌싱018

광수 이번에도 새 됨

혼자 데이트 못 감

 

 

 

 

나는솔로_돌싱019

순자는 영호 선택

 

 

 

 

 

 

나는솔로_돌싱020

현숙은 영식을 선택함

하지만 계속 영호를 의식 함

 

 

 

 

 

나는솔로_돌싱021

옥순은 아이셋 아빠 영수 선택

 

 

 

 

 

 

 

 

나는솔로_돌싱22

정숙+영철

 

 

 

 

 

 

 

나는솔로_돌싱23

상철은 영숙무당과 영자때문에 살짝 혼란스러움

 

 

 

 

나는솔로_돌싱24

영숙은 진짜 다양한(?) 말들을 만들고 있어요

대구 여자들은 다 이런가...

나이가 더 있는 상대방에게 얼라 라고 함...

영숙 진짜 대단해요

 

다음주에 돌싱특집 최종선택입니다

아래 포스팅은 광수+영숙의 이야기들입니다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29화

 

나는 솔로 빌런 영숙 [돌싱특집] 파국 줄거리 요약

나는 솔로가 파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과연 이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번 돌싱 특집은 영숙님 때문에 아주 파국으로 갑니다. 내용 요약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SBS 돌싱특집 요약 영숙

ohmybank.tistory.com

 

 

30화

 

나는 솔로 파국2탄으로 [돌싱특집] 줄거리 요약 옥순광수 불쌍

나는 솔로 13기 돌싱 특집이 파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영숙님이 광수에게 큰 실수를 합니다. 잘 진행되는 (광수+옥순)커플에게 이상한 찌라시[경각심]를 던집니다. 결국 광수는 옥순에게 써야 할

ohmybank.tistory.com

 

31화

 

나는 솔로 광수 돌싱 특집 줄거리 [광수 바보 됨]

나는 솔로 돌싱 특집이 점점 파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소문에 소문이 계속 옮겨 가고 있는데 여기서 광수만 완전 새 됨. 일단 이번 줄거리 23년 9월 13일자 편 요약 들어갑니다. 결론 : 광수 새 됨

ohmybank.tistory.com

최종선택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영숙 최종선택

나는 솔로 최종선택 깔끔히 정리합니다. 드디어 나는 솔로 돌싱특집이 끝났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들의 최종선택 나는 솔로 영철 정숙 선택! 나는 솔로 정숙은 울면서 (나니까상) 영철 선택

ohmybank.tistory.com